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시사 | 정치

나꼼수 출국 - 나는꼼수다 김어준 주진우 '나꼼수 출국' 도망 VS 일정

반응형
나꼼수 출국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몰리면서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에서는 '나꼼수 출국' 즉, '나는꼼수다 김어준 주진우 출국' 소식과 관련된 다양한 반응글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번 나꼼수 출국 관련 김어준과 주진우는 제18대 대통령선거가 있던 19일 이후 사을째인 22일 해외로 출국했으며 이 같은 나꼼수 출국 사실은 25일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이 날은 나꼼수 멤버이자 전 민주통합당 의원인 정봉주씨가 만기출소하는 날이였는데요. 이들이 보이지 않자 도망간것인지 물었다고 전해집니다. 이와 같은 나꼼수 출국 관련해서 아래와 같은 나꼼수 김용민 트위터에 글이 올라왔습니다.

나꼼수 출국 - 김용민 트위터

나꼼수 출국 - 김용민 '나꼼수 출국' 관련글 (출처 : 김용민 트위터)

나꼼수 출국과 관련해서 김용민은 위와 같이 김어준과 주진우가 예정된 계획에 따라서 '일정 소화 중' 이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또한, 네티즌들에게 오해의 소지를 낳을 수도 있는 '도망갔다' 라는 '정봉주 전 의윈의 말을 믿으셔도' 라는 말도 함께 남겼는데요. 더욱 강력해진 모습으로 나타난다는 멘트에서 나꼼수가 종결 최종회를 맞이하고 끝이 아님을 시사하는 것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나꼼수 출국은 현재 대통령 당선인인 박근혜 측근 인사들에 대한 취재차 출국했다는 추측도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변희재 미디어 워치대표는 이와 관련해서 강한 비판의 멘트를 트위터를 통해서 내놓기도 했습니다. 시간이 조금 지나면 이번 나꼼수 출국이 정말 일정호화인지 도망인지는 드러날 것입니다. 현재 여러 고소건이 걸려있는 상태이기도 한데요. 설왕설래할 필요없이 기다려보면 정확한 정황이 드러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