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박시후 크리스마스 선물 - 청담동 앨리스 '박시후 통큰 다운재킷 크리스마스 선물'

반응형
박시후 크리스마스 선물 소식에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면서 트위터 등을 통해서 반응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이번 '박시후 크리스마스 선물'은 다운재킷, 즉 오리털 패딩점퍼를 요즘 한창 방영중인 SBS 청담동 앨리스 스탶 및 사무실 직원들에게 선물한 것을 말합니다. 지난번에는 100인분의 스낵카를 선물하는 통큰 이벤트를 마련한 박시후는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운날씨 고생하는 드라마 촬영 관계자들에게 팾딩점퍼를 선물함으로 통큰 관심과 애정을 담은 '박시후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박시후 크리스마스 선물 - 박시후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박시후 선물 - 오리털 패딩점퍼 선물

박시후 크리스마스 선물 -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 '박시후 크리스마스 선물' (이미지 : 이야기엔터테인먼트)

때 이른 맹추위 속에서 요즘 이어지고 있는 혹한의 날씨 속에서 드라마 촬영을 위해서 고생하는 촬영장의 스탶 등 관계자들에게 선물한 박시후 크리스마스 선물은 위와 같이, 그리고 아래의 이미지처럼 오리털 패딩점퍼입니다. 멋보다는 훈훈한 따스함과 추운 겨울 촬영장에서의 추위를 이기기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선물을 받고 모두 좋아했을 것 같습니다.


박시후 크리스마스 선물

박시후 크리스마스 선물 - 오리털 패딩점퍼 '박시후 크리스마스 선물' (이미지 : 이야기 엔터테인먼트)


인기속에서 탤런트 박시후는 SBS 주말드라마 청담동 앨리스에서 장띠엘샤 회장역으로 나옵니다. 극중 차승조로 출연하는 박시후는 조금은 괴짜스러운 면모의 익살스런 밝은 캐릭터로 지난 사랑의 아픔을 딛고 문근영과의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는데요. 이번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박시후 '오리털 패딩점퍼 크리스마스 깜짝 선물'에 현장의 관계자들도 기뻐했다는 후문이 전해집니다. 추운겨울 드라마 속이 아닌 현장의 '박시후 크리스마스 선물' 소식에 많은 팬들도 깜짝 소식이 되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