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시사 | 정치

나꼼수 검찰수사 - 네티즌 '나는꼼수다' 검찰 나꼼수 수사 착수 반응

반응형
나꼼수 검찰수사 착수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몰리며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에서는 다양한 반응글들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이번 나는꼼수다 검찰수사 착수는 두 건으로 나꼼수 수사 그 첫번째는 대선 박근혜 당선자의 동생 박지만씨의 5촌조카 사건 의혹 보도관련한 명예훼손이고, 나꼼수 수사 또 다른 하나는 국정원 관해서 윤목사 관련 허위사실 및 국정원 여직원사건 관련한 명예훼손입니다.

나꼼수 검찰수사 - 나꼼수 트위터 이미지

나꼼수 검찰수사 - 나는꼼수다 딴지일보 트위터 메인이미지

이번 나꼼수 수사 두 건주우 한건인 박근혜 당선자 동생 박지만씨 관련 5촌조카 의혹설의 내용은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과 각 종 온라인 게시판에 퍼지면서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이상 보았을 텐데요. 이와 관련해서 공직선거법상의 허위사실 공표혐의 및 명예훼손을 상대로 현재 사건이 접수되어진 상태라고 언론은 보도하고 있습니다.


나꼼수 검찰수사 - 나꼼수 게시판

나꼼수 검찰수사 착수 - 나는꼼수다 딴지일보 게시판 이미지

위의 이미지는 인터넷 팟캐스트 방송인 나는꼼수다 딴지일보 게시판의 이미지 입니다. 뜨거운 반응 속에서 진행되었던 나꼼수가 이번 대선관련해서 윤모 목사의 국정원 관련 허위사실 및 국정원 여직원 발언 등을 통해서 명예를 훼손했고 이를 상대로 수사가 접수된 상태입니다.


일반적인 국민들은 각종 의혹설이 보도되거나 방송 또는 소문이 나면 관심을 갖게 되기 마련인데요. 검찰의 이번 나꼼수 검찰 수사 착수 및 그 결과, 그리고 또한 나꼼수 관련인들의 대응이 어떻게 나올지에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으며, 나꼼수 검찰수사 결과가 앞으로 어떻게 되고 나올지에도 개인적으로도 관심이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