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시사 | 정치

나는꼼수다 최종회 바로듣기 - '나꼼수 마지막회 최종회' 업데이트 완료

반응형
나는꼼수다 최종회 즉, '나는꼼수다 마지막회' 업데이트 완료 소식에 많은 네티즌분들이 대선을 하루 앞둔 시점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번 나는꼼수다 최종회는 일명 '나꼼수 마지막회'라는 이름으로 공식 딴지일보 트위터를 통해서 공지되었습니다. 이번 나꼼수 최종회 마지막회에서는 대선후보들의 이야기와 그간 말이 많았던 십알단, 그리고 국정원 여직원 사건, 김정남 등과 관련된 내용을 토대로 익살스러운 방송이 이어집니다. 16일에는 나꼼수 호이 12편이 방송되면서 많은 반응글들이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를 통해서 올라왔었는데요. 이번 나는꼼수다 최종회 즉, '나는꼼수다 마지막회(나꼼수 마지막회)' 에서도 시점이 대선을 하루 앞둔 시점이기 때문에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는꼼수다 최종회 - 나는 꼼수다 마지막회 - 딴지일보

나는꼼수다 최종회 - 나꼼수 마지막회 딴지일보 트위터 메인 이미지


나는꼼수다 마지막회 공지

나꼼수 마지막회 - 나꼼수 최종회 18일 업로드 예정 공지 트위터 글 (출처 : 딴지일보 트위터)

딴지일보는 18일 늦은 오후 제18대 대통령선거 하루를 앞둔 시점에 '나는 꼼수다 마지막 방송' 이 업로드 됨을 위와 같이 트위터를 통해서 공식 알렸습니다.


나꼼수 마지막회 - 나는꼼수다 최종회 공지

나는꼼수다 최종회 - 나는꼼수다 마지막회 업로드 완료 공지 (출처 : 딴지일보 트위터)

딴지일보는 나꼼수 마지막회 최종회의 파일을 전달 받았고 최초 이번 나는꼼수다 최종회의 업로드 예정시간이였던 6시30분에서 한시간 늦어진 7시 30분 '나꼼수 최종회 마지막회'가 업로드 완료 되었음을 공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나는꼼수다 최종회(나꼼수 마지막회) 분에서는 대선후보, 십알단, 국정원 여직원 사건, 김정남 관련 내용 등을 골고루 다루면서 최근 화제의 도마위에 오른 내용을 최종 정리 하고 마무리 하는 내용으로 최근 정보를 추가해서 정리하는 형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이번 나는꼼수다 최종회 마지막회는 아래에서 바로듣기 가능합니다.

나는꼼수다 최종회 바로듣기 - 나꼼수 마지막회 바로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