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더원 소향 천일동안 바로보기 - 나가수2 더원&소향 '천일동안' 환상의 하모니

반응형
소향 천일동안, 즉 더원과 소향이 함께한 원곡 이승환의 '천일동안' 곡의 무대가 많은 네티즌들로부터 감성을 다시금 이끌어내며 12월 16일 방영되었던 나는 가수다 2 무대에서의 '더원&소향 천일동안' 노래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번 MBC 나는가수다2(나가수2)에서는 듀엣곡으로 1번, 솔로로 1번 왕중왕전을 가린 끝에 국카스텐 탈락이라는 반전이 있었고, 듀엣무대에서 함께 짝을 이룬 소향과 더원이 '더원 소향 천일동안' 노래로 환상의 하모니를 보이면서 새롭게 추운 겨울 시청자와 청중단의 가슴을 녹아내리게 만들었습니다.

소향 천일동안

소향 천일동안 - MBC 나는가수다2 '더원 소향 천일동안' 무대 장면 (이미지 : MBC 나는 가수다 2)


더원 천일동안

더원 천일동안 - MBC 나는가수다2(나가수2) '소향 더원 천일동안' 무대 장면 (이미지 : MBC 나는가수다2 방송화면)


이날 16일 방송된 MBC 일밤 나는가수다2 무대에서의 더원과 소향의 천일동안 무대는 노래가 끝난 후 청중단의 기립박수가 이어졌으며, 듀엣 평가에서는 이은미와 국카스텐의 어른아이에 146표가 밀리면서 아쉽게되 졌지만, 개인전 솔로곡에서 소향은 이선희의 인연을, 더원은 조수미의 나가거든을 불렀고 큰 호응속에서 왕중왕전에서 살아남으며, 소향은 이날 나가수2 무대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과연 이번 나가수2 왕중왕전에서 어떤 가수가 우승을 최종 하게 될런지 궁금해 지는데요. 이번 더원 소향 천일동안 무대는 아래의 공개된 MBC 동영상을 통해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더원 소향 천일동안 - MBC 나는가수다2 더원&소향 '천일동안'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