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시사 | 정치

나는꼼수다 호외12 바로듣기 - 나꼼수 호외 12 '굿 그리고 십알단 종결편'

반응형
나는꼼수다 호외12 편이 업로드 되면서 대선을 몇일 앞두고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이번 나는꼼수다 호외12편(나꼼수 호외12)는 '굿 그리고 십알단' 이라는 주제로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일명, 빅엿에 비유되는 이번 '나꼼수 호이' 12편의 예고가 아래와 같이 딴지일보 트위터를 통해서 공지되기도 했습니다. 계속해서 대선관련 화두로 떠오른 '굿판'과 얼마전 뉴스보도를 통해서 보도되었던 십알단(십자군 알바단)으로 추정되는 내용관련한 이야기들과 인터뷰나 녹음파일등이 이번 '나꼼수 호외 12'의 내용을 이룹니다.

나꼼수 호외 12 - 딴지일보

나는꼼수다 호외12 - 딴지일보 트위터 메인 이미지 (이미지 : 딴지일보 트위터 @ddanzis)


나꼼수 호외 12 - 나는 꼼수다 호외 12

나는 꼼수다 호외12 - 나꼼수 호외12편의 업로드를 알리는 딴지일보 트위터 글

딴지일보는 '나는꼼수다 호외12' 편의 업로드 관련 내용을 위와 같이 트위터를 통해서 나꼼수 호외 12편의 일명 '빅엿 투하 예정' 이라면서 그 사실을 알렸고, 이어 나꼼수 호외12편 '굿 그리고 십알단' 업로드완료를 알리고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의 팟캐스트를 통해서 바로 듣기가가능하다고 공지를 했습니다.


이번 나꼼수 호외12편은 비밀장소에서 녹음했음을 알리면서 익살스럽게 방송이 시작되는데요. 계속해서 말이 많았던 '굿판' 그리고 '십알단'관련된 내용과 초연스님이 등장합니다. 네티즌들은 이번 '나꼼수 호외' 편을 통해서 초연스님이 제대로 낚였다는 표현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16일 이정희 대선후보 사퇴 및 기자회견과 더불어 이어서 터진 나꼼수 호외 12편의 공개가 더욱 화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나는 꼼수다 호외 12편, 즉 나꼼수 호외 12편의 바로 듣기는 아래에서 바로듣기 가능합니다.

나는꼼수다 호외12 '굿 그리고 십알단' 바로듣기 - 나꼼수 호외12 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