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각 | 메모

초등5학년의 패기2탄 - 생각해보면 맞는 '초등 5학년의 패기' 2탄

반응형
초등5학년의 패기2탄이라는 사진이 네티즌들에게 웃음을 주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 재미있는 '초등 5학년의 패기 2탄' 이미지 속에는 웃음을 주는, 그렇다고 마냥 웃을수만은 없는 어느 초등학교 5학년의 시험문제 답안지가 촬영된 이미지 입니다. '초등5학년의 패기2탄' 이미지 속에서는 사슴이 등장하는데요. 이 사슴이 거울을 보고 있는 모습에서 적절한 단어를 빈칸에 골라 넣는 문제이지만, 이 패기 넘치는 초등학생 5학년의 답안지가 상상을 뛰어 넘으며 '초등 5학년의 패기' 라는 이름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초등 5학년의 패기 2탄

초등 5학년의 패기 2탄 - 재미있는 답안지 '초등5학년의 패기2탄' (출처 : 트위터)

위와 같이 시험문제 속에는 캐릭터로 그려진 사슴이 거울을 들고 있고 답안 예시로는 '가위를'과 '거울을'이 있습니다. 당연히 정답은 그림으로 보아서 '거울을'을 선택해야 하지만, 이 패기넘치는 초등학생 5학년의 답안지는 위와 같이 '사슴이 미쳤나 봅니다' 입니다. 재미있죠? 헌데, 곰곰이 생각해보면 이 초등학생의 말도 틀린 답은 아닌듯 보입니다. 사슴이 거울을 들고 보고 있으니 정상적인 일은 현실속에서 비추어볼때 아니지요.


이러한 이유로, 네티즌들 속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패기넘치는 초등학생으로 불리우며 위와 같은 이미지가 '초등 5학년의 패기 2탄'이라며 공개되고 많은 공감대와 재미를 불러모으고 있습니다. 가끔은 어린 학생들의 기발한 답들이 새로운 창의성과 가능성을 보여주면서 어른들에게는 새로운 시각을 갖게 만들어 주는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