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IT 이야기

나우누리 서비스종료 - PC통신 '나우누리(Nownuri) 서비스 종료'

반응형
나우누리 서비스종료 소식에 많은 PC통신 폐인의 경험이 있던 분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PC통신 나우누리(Nownuri)는 하이텔, 천리안과 함께 대표적인 90년대 초중반의 PC 통신 3인방 중의 하나로 이번 '나우누리 서비스종료' 소식에 많은 분들이 아쉬움을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표출하고 있습니다. 나우누리측은 아래와 같이 '나우누리 서비스 종료 공지' 내용을 팝업창을 띄워 2013년 1월 31일부로 나우누리 서비스 종료를 알리고 있습니다.

나우누리 서비스종료 - 나우누리(Nownuri) 홈페이지

나우누리 서비스종료 - PC통신 나우누리(Nownuri) 홈페이지 모습

PC통신의 대표 3인방 중의 하나였던 나우누리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면 위와 같이 상단에 2013년 1월 31일 나우누리 서비스 종료 공지를 보내면서 아래와 같은 '나우누리 서비스 종료 공지'를 팝업창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제 보지 못할 추억속의 소중한 아이템으로 자리잡는 나우누리. 얼마전 하이텔의 전신인 파란 서비스의 종료에 이어 이번 나우누리 서비스 종료 소식이 초창기 PC통신 386세대들에게는 아쉬움으로 크게 밀려올 듯 보입니다.


나우누리 서비스 종료 공지

나우누리 서비스종료 공지 내용

위와같이 나우누리(Nownuri) 서비스 종료 공지는 2013년 1월 31일부로 최종 나우누리 서비스 종료가 되며, 그 이전인 12월 부터 2개월동안 무료서비스로 전환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기간동안 나우누리 서비스 종료 대비 백업 받을 데이터의 백업을 알리고 있으며 진심으로 이번 나우누리 서비스종료 공지에 대해서 네티즌들에게 미안함과 고마움을 표하고 있습니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으로 대표되는 요즘 인터넷세상에서 그 이전 PC통신의 대명사 중에서 남아있던 나우누리 서비스종료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에게 아쉬움을 남기면서 또 하나의 돌아가거나 향수를 느끼는 하나의 추억거리로 남겨지는 아이템이 되버리는듯 보입니다. 나우누리 회원분들은 이번 나우누리 서비스종료 기한을 잘 확인하셔서 백업받을 데이터가 있다면 백업에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