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선풍기아줌마 근황 - 4년만에 다시 찾은 '선풍기 아줌마 근황과 취업도전기'

반응형
선풍기아줌마 근황이 12월 1일 4년만에 또 다시 공중파 방송을 통해서 다루어지는데요. 이번 '선풍기아줌마 근황 및 취업도전기'를 다루게 될 MBC 사람이다Q 프로그램에서는 지난 2004년 불법 성형수술과 그로인한 부작용으로 고생했던 선풍기 아줌마의 최근 근황 및 취업도전기를 생생하게 다룹니다. 물론, 더욱 좋아진 모습과 쾌청한 모습을 되찾은 '선풍기아줌마 근황'이 공개되었으면 좋겠지만, 이번 MBC 사람이다Q 12월 1일 분에서 나오는 선풍기 아줌마의 근황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입니다.

선풍기아줌마 근황 - 선풍기 아줌마 사진

선풍기아줌마 근황 - 불법적인 성형수술로 인한 부작용의 '선풍기 아줌마 사진' (출처 : DAUM 이미지검색)

선풍기 아줌마로 별명이 붙은 본명 한혜경씨의 사연과 외모가 알려진 것은 지난 2004년이 처음입니다. 당시 그 외모와 사연들로 인해서 온 시청자들의 안타까움과 함께 화제가 된 바있는데요. 이는 불법적인 콩기름 및 실리콘 주입으로 인한 성형 부작용으로 흉칙하게 변한 모습이 공개되면서 입니다. 이후 얼굴 복원을 통해서 이전보다 조금 더 나아진 모습을 찾은 선풍기 아줌마 한혜경씨는 이후 방송사의 프로그램을 통해서 지난 2008년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4년만에 MBC 사람이다Q를 통해서 '최근 선풍기아줌마 근향'이 공개되는 것인데요.


활달하고 애교있는 성격에 당시 직장에서 인기가 많았던 것으로 알려진 선풍기 아줌마는 최근 근황속에서 많은 성형수술 후유증으로 눈은 제대로 감기지 않고 턱 입아래가 굳어 제대로 움직일 수 없어 고생하고 있는 모습과 함께 직장을 실직한지 22개월째로 정부에서 보조해주는 기초생활수급비로 생활을 가까스로 이어나가고 있으며, 또한 환청으로 인한 정신과 치료가 병행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더욱 좋은 모습으로 최근 근황이 공개되었으면 좋았겠지만, 이를 딛고서 새로운 직장의 취업 및 세상을 향한 도전으로 20번재 수술을 결심하는 선풍기 아줌마의 근황속에서 삶의 희망과 앞으로 기쁜일만 가득하기만을 기도드립니다. 이번 선풍기아줌마 근황 및 취업도전기는 12월 1일 방송되는 MBC 사람이다Q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