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엘리베이터 유령 몰카 보기 - 엘리베이터 유령 귀신 공포 '브라질 몰래카메라'

반응형
엘리베이터 유령 브라질 몰래카메라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몰래카메라는 이미 설정해 놓은 상황에서 사람들의 당혹스러움 또는 돌출행동들을 보면서 재미를 느끼는 아이템으로 이번 엘리베이터 유령이 등장하는 '브라질 몰래카메라'는 엘리베이터 안에서의 어린아이 귀신으로 분장한 소녀가 나타나면서 공포를 유발시키는 반응을 보는 몰래카메라 입니다. '브라질 몰래카메라' 동영상 속 어린아이(엘리베이터 유령)는 과한 분장이 아닌 다소 으시시한 모습으로 나타났을 분이고 비명만 한번 지르는데 모두 소스라치게 놀라면서 대응하기 바쁜 모습이 함께 공포로 다가옵니다.

브라질 몰래카메라 - 엘리베이터 몰래카메라

브라질 몰래카메라 장면 - 엘리베이터 안 유령 몰래카메라
 
브라질 몰래카메라에 등장하는 어린 여자아이 엘리베이터 유령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귀신처럼 유령처럼 엘리베이터 안의 불이 나가면 옆에 만들어 놓은 문으로 살포시 나타나 공포감을 조성하고 사람들을 놀래키고 있습니다.


브라질 몰래카메라 - 엘리베이터 안 유령

브라질 몰래카메라 - 엘리베이터에서 어린아이를 보고 소스라치게 놀란 시민


이번 브라질 실비오 산토스 버라이어티 쇼프로그램에서 제작한 엘리베이터 몰래카메라의 설정은 한번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불이 여러번 점등되고 소등되면서 아이가 나타났다 사라졌다를 반복합니다. 그리고 때로는 공포스러운 영화속 어린아이 유령처럼 소리를 날카로운 목소리로 사람을 향해서 '악~~~!' 질러대는데요. 이부분에서 사람들은 엘리베이터 유령에 더욱 소스리치게 놀라게 됩니다. 총 6분이 조금 넘는 러닝타임을 가지고 있는 브라질 몰래카메라(엘리베이터 안 유령 몰래카메라) 동영상은 아래의 유튜브 공개영상을 통해서 다시보기 감상할 수 있습니다.

브라질 몰래카메라 동영상 보기 - 엘리베이터 안 유령 몰래카메라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