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치과의사 연필꽂이 - 입 속으로 연필과 도구들이 쏙~ '치과의사 연필꽂이'

반응형
치과의사 연필꽂이라는 제목으로 커뮤니티를 통해서 공개된 사진이 트위터 등을 통해서 다양한 관심과 반응들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 '치과의사 연필꽂이'는 사람 마네킹 같은, 또는 치과에서 치료과정 등을 설명할 때 사용하는 듯한 입을 벌린 사람의 입 속으로 연필과 치과용 도구들이 꽂혀 있습니다. 얼핏 보면 치과의사들이 애용할 듯한 '치과의사 연필꽂이' 같아 보이기도 하고, 또 생각해보면 그 장면 자체가 끔찍해 보이기도 합니다. 아래의 사진이 바로 공개된 치과의사 연필꽂이 사진입니다.

치과의사 연필꽂이 사진

치과의사 연필꽂이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및 트위터)

위의 이미지가 바로 커뮤니티를 통해서 다양한 반응과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공개된 '치과의사 연필꽂이' 사진입니다. 팬과 치과 치료에 사용되는 도구가 치과의사용 연필꽂이에 꽂혀 있음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일반적인 개인이 사용하기에는 조금 무리수가 있어 보이는 아이템인 것처럼 보입니다.


아마도 위 사진 속 치과의사 연필꽂이는 원래 연필꽂이가 아니라 설명 혹은 치료 교육등에 사용되는 보조재로 보이는데요. 흔히들 주변에 사용하는 도구들을 편하게 다른 용도로 사용하는 것을 볼 수 있고 또 그러한 광경을 보게 되면 웃음이 빵~ 터지거나, 기발하다며 감탄을 마지 못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번 '치과의사 연필꽂이'는 확실하게 사람의 이목을 끌게 만드는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