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박휘순 솔로대첩 - 박휘순 일반 참가자로 '솔로대첩' 참가

반응형
박휘순 솔로대첩 참가 소식에 많은 분들이 기대감이 상승하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솔로대첩'은 12월 24일 솔로인분들을 위한 데이트 이벤트로 여의도 공원에서 남자는 흰색의상, 여자는 붉은색의상을 입고 여의도 공원 양편에서 각각 서있다가 '요이땅~' 과 함께 달려가서 이성의 손을 잡게되면 둘이 즉석커플이 되는 행사입니다. 이 '솔로대첩' 행사 이벤트에 개그맨 박휘순은 일반 참가자로 참석하겠다는 의지를 박휘순 트위터를 통해서 자신의 재미있는 사진과 함게 의사를 밝혔습니다.

박휘순 솔로대첩 - 박휘순 트위터 솔로대첩 일반인 참가자 참가

박휘순 솔로대첩 일반인 참가자로 참여 알림 (이미지 : 박휘순 트위터)

위와같이 이번 솔로대첩 MC인 유민상이 참여하게 되면서 박휘순은 유민상이 솔로대첩MC를 보게되면 자신은 일반인 참가자로 솔로대첩에 참여하겠다면서 이미 크리스마스 이브날에 맞추어 진행되는 행사에서 커플이될 분과의 데이트 계획으로서 명동에서의 호떡, 야채핫바 및 문화상품권을 이용한 영화계획까지 세세하게 적어 놓아 정말 12월 24일 여의도공원에서 오후 3시 진행되는 '솔로대첩'에 일반인으로 참가하게 될지에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한편, 이번 여의도 공원에서 진행될 솔로대첨에 대해서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말 그대로 '아수라장'을 연상시키게 될것같은 이번 여의도공원 '솔로대첩' 이벤트행사는 지난번 군용 T24 텐트치기의 이슈만큼이나 여러 언론보도 및 참가자들도 재미를 더하게될 솔로들을 위한 이벤트가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