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원격 김여사 블랙박스 동영상 - 김여사의 가로본능 '원격 조종 김여사'

반응형
원격 김여사 블랙박스 동영상이 네티즌들로부터 경악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이번 '원격 김여사'의 가로본능 '원격조종 김여사' 블랙박스 동영상에는 아찔한 순간이 포착되어 있습니다. 즉, 지방도를 달리던 중 사람이 타지 않은 자동차가 후진으로 갑자기 나오면서 사고로 이어질뻔한 아찔한 장면인데요. 차를 중립으로 놓았거나 주차실수 등으로 인해서 자동차가 마치 김여사가 원격조종이라도 하듯이 유유히 후진으로 굴러 도로를 휘젓는 듯 모양새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에 '원격 김여사' 또는 '원격 조종 김여사' 등의 이름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원격 김여사 - 김여사 원격조종 가로본능 블랙박스 동영상

원격 김여사 블랙박스 동영상 장면 - 가로본능 '원격 김여사'

원격 김여사로 지칭되는 차량이 위의 블박영상에 보면 서서히 후진으로 3차로에 진입하고 있으며 동영상속의 주인공은 급정거로 인해서 사고를 면하고 주변의 차들도 아찔하게 사고를 면하는 장면들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으며, 중앙선을 넘어 계속해서 차가 후진하는 아찔한 장면이 담겨져 있습니다. 마치 김여사가 원격조종이라도 하는듯 말입니다.


이번 '원격 김여사'블랙박스 동영상은 인터넷 자동차 커뮤니티인 보배드림에 11월 26일 올라온 동영상으로 제목은 '11월 20일 최신판 김여사(?) 가로본능' 이라는 제목으로 당사자의 동생이 황당한 장면 설명과 함께 올린 동영상입니다. 형이 장보고 가는 길에 만난 원격 김여사 블랙박스 동영상을 올린 동생은 형이 다시 차를 가져다 놓고 기다려도 차주가 나오지 않았다고 글을 남기며, 마트안에서 다 보고 계셨겠죠? 라는 멘트로 마무리 하고 있습니다.

이번 '원격 김여사, 가로본능 김여사 원격조종' 영상은 아래의 다음tv팟을 통해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원격 김여사 블랙박스 동영상 보기 (가로본능 김여사 원격조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