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선예 결혼 발표 - 원더걸스 리더 '선예 결혼', 트위터 선예 심경

반응형
선예 결혼 발표 및 선예 트위터를 통한 선예 심경으로 보이는 글이 네티즌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놀라움을 사며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축하 및 다양한 반응들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원더걸스 리더이자 멤버인 '선예' 양의 결혼 발표는 소속사인 JYP를 통해서 공식 발표된 것으로 선예 결혼일은 2013년도 1월 26일로 잡혀 있는 상태이며, 이러한 급작스러운 원더걸스 선예 결혼 발표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은 놀라움과 함께 축하의 메시지가 올라오고 있으며, 트위터를 통해서 이번 선예 결혼발표와 관련된 '선예 심경'글로 보이는 글도 눈길을 끕니다. 현재 선예 예비신랑은 캐나다 교포로 알려져 있습니다.

선예 결혼, 선예 심경, 선예 프로필

선예 결혼 발표 - 원더걸스 선예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내년 2013년 1월 26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선예의 '선예 예비신랑'은 캐나다 교포로 알려져 있습니다. 선예 예비신랑은 현재 결혼식을 위해서 한국으로 들어온 상태이며, 선예의 결혼식은 한국에서 진행될 예정이고, 결혼이후 신혼생활은 한국 또는 캐나다가 될지에 대해서는 현재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선예 심경 - 선예 결혼 트위터 심경

선예 심경 - 선예 결혼 트위터 심경 고백 (출처 : 선예 트위터)

이번 원더걸스 선예 결혼 발표 소식에 이어 선예 트위터에는 27일 위와 같은 성경 예레미야 29장 1절의 말씀이 올라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은 이 구절을 대신해서 선예의 현재 결혼과 관련된 '선예 심경'을 대신한 멘트가 아니냐는 이야기들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평안과 미래와 희망이라는 단어가 긍정적인 생각으로 선예 결혼과 관련 행복함을 '선예 심경'으로 반영한 것으로 개인적으로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스타라는 명분이 결혼을 하기에는 아직 이른 나이라고 생각되지만, 그러한 결혼발표 판단과 발표 또한 존중되어야 하기에 소속사에서도 이번 선예 결혼 발표 및 선예 심경을 이해하고 존중한다는 입장을 밝혔는데요. 내년 2013년 1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원더걸스 선예양은 결혼을 하게 되면 결혼생활에 당분간은 전념하고 나머지 원더걸스 멤버들은 예능, 솔로 음악활동 및 연기 등에서 개인적인 활동을 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소 급작스러운 발표이지만, 행복한 결혼이 되길 진심으로 기도하며 축복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