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도서 | 예술

웹툰 금요일 6화 바로보기 -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 6화' 유령의집

반응형
'웹툰 금요일 6화'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네이버(Naver)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은 지난 웹툰 금요일 5화까지 이어졌던 '지아비'가 마무리되고 새롭게 부제 '유령의 집'으로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시작되는데요. 이번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 6화 유령의집에서는 어떤 반전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그것이 궁금해 집니다.

웹툰 금요일 6화 -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 6화 유령의집

금요일 6화 유령의집 - 네이버(Naver)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 6화 (이미지 :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 6화 표제)

이번 웹툰 금요일 6화는 서두에 밝혔다시피 부제 '유령의 집' 으로 새롭게 시작합니다. 단순히 주인공이 유령의 집을 취업한것처럼 보이지만 배진수 작가의 상상을 조각내는 그 반전 공포가 이번 금요일 웹툰 6화에서는 어떤 식으로 '금요일 7화 유령의집2'에서 이어나갈지 궁금해지는데요. 마치 일본 만화작가의 만화풍과 비슷한 느낌을 주는 이번 금요일 6화는 지난 원룸과 지아비편에 비해서 다소 유령의집에 걸맞게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이번 네이버(Naver) 금요웹툰 '금요일 6화 유령의집 1' 에서 이미 화두를 던졌으므로 어떤 사회적 풍자가 다음편 금요일 7화 유령의집 2 에서 반전과 함께 찾아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금요일 6화 유령의 집은 아래의 네이버 금요웹툰에서 무료로 바로보기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