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홍록기 결혼발표 - 홍록기 예비신부는 미모의 모델 '김아린', 김아린 프로필

반응형
홍록기 결혼발표 소식에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이 몰렸는데요. 개그맨 홍록기 예비신부는 미모의 모델 출신 '김아린'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아린은 홍록기와 11살 나이차이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가운데 홍록기 결혼발표 및 홍록기 예비신부 '김아린' 양이 언론보도를 통해서 모두 공개된 상태에서 이 둘의 결혼일은 12월 16일로 알려졌습니다. 홍록기와 김아린의 결혼식장은 현재 강남 대치동의 컨벤션 디아망 웨딩홀로 알려졌으며 이 둘은 이미 7년전부터 아는 사이였고 본격적인 연애는 올해부터 시작된 것으로 언론은 보도하고 있는데요.

홍록기 결혼발표 - 홍록기 프로필

홍록기 결혼발표 - 홍록기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김아린 프로필 - 홍록기 예비신부

김아린 프로필 - 홍록기 예비신부 '김아린'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홍록기 결혼발표에 앞서 배우이자 탤런트 엄태웅의 결혼소식이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이번 홍록기 결혼발표에 알려진 홍록기 예비신부인 김아린씨의 위의 프로필 이미지에서 보듯 김아린씨도 상당한 미모를 소유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홍록기의 배우자가 될 김아린씨는 1980년생으로 대경대학 모델과출신으로 아마추어 모델 대회 얼짱상과 후즈넥스트 모델 대회 대구지역 2위를 차지한 경력이 있습니다.


네티즌들도 급작스럽게 알려진 홍록기와 모델출신 김아린양의 결혼을 모두 축하하고 있는 분위기 인데요. 12월 결혼식이 잡혀진 만큼 둘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기도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