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로이킴 합성사진 - 슈퍼스타K4 로이킴 여신급 미모 합성사진

반응형
로이킴 합성사진이 한 네티즌으로부터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서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로이킴 합성사진'이 관심사로 떠오르는 이유는 바로 그 편집된 로이킴의 모습이 긴 생머리를 입혀 놓았을 뿐인데 마치 '로이킴 여장 모습 편집'을 보는 듯한 여신급 미모를 자랑하는 예쁜 모습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로이킴 합성사진을 공개한 커뮤니티의 사진 제목도 바로 '슈스케의 흔한 여신' 으로 올라왔는데요. 지난주 이변으로 유승우와 김정환이 탈락하면서 현재 슈퍼스타K4 탑4에는 로이킴, 딕펑스, 정준영, 홍대광 4인체제로 다음주에 무대를 펼치게 됩니다. 여성멤버들이 일찌감치 떨어져 나간 슈스케4에서 외모로 대표되는 로이킴의 얼굴을 여장으로 변신시킨 이번 '로이킴 합성사진'은 여성 참가자가 전원 탈락한 슈스케의 현실과 함께 로이킴의 인기와 외모가 반영된 것으로 보입니다.

로이킴 합성사진 - 로이킴 여장사진

로이킴 합성사진 - 슈퍼스타K4 로이킴 합성사진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위와 같이 긴생머리로 기타치는 모습의 로이킴은 여자로 완벽하게 빙의된 모습이 편집된 사진속에서 볼 수 있는데요. 그 모습이 여느 태런트 못지 않은 미모를 자랑하는 모습으로 보여 더욱 네티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것입니다. 이러한 '로이킴 합성사진'은 네티즌들로부터 편집 생산되었다는 것은 그 인기를 반증하는 것으로도 보입니다.


Mnet 슈퍼스타K4의 탑4 체제로 로이킴이 살아남고 강력한 우승후보로 점쳐졌던 유승우군과 김정환이 탈락한 가운데 다음주 슈스케4에서도 이렇게 네티즌들로부터 인기있는 로이킴이 계속해서 생존할지에도 관심이 몰리는 가운데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도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