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IT 이야기

젤리빈 업그레이드 - 갤럭시S3 LTE '젤리빈(Android 4.1 Jelly Bean) 업그레이드'

반응형
젤리빈 업그레이드 소식에 많은 분들이 반가워하고 있는데요. 젤리빈(Jelly Bean)은 구글의 모바일 운영체제인 안드로이드(Android) 버전 4.1로 현재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인 갤럭시S3 LTE 모델의 젤리빈 업그레이드가 10월 31일 수요일부터 시작됩니다. 이번 젤리빈 업데이트 모델인 삼성전자 갤럭시S3(Galaxy S3) LTE 모델의 모델번호는 'SHV-E210S' 입니다. 

젤리빈 업그레이드

젤리빈 업그레이드 - 갤럭시S3 LTE 젤리빈 업그레이드 (이미지 : 삼성전자)


이번 갤럭시 s3 LTE 모델의 젤리빈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통합관리프로그램인 Kies의 최신버전이 필요합니다. 젤리빈 업그레이드를 실행하기 전에는 일부 사용자의 데이터가 초기화 되는 것을 유의해서 백업에 신경써 주고, 또한 내장 메모리의 여유공간 100m 이상을 확보해주는 것이 젤리빈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는데 효율적으로 완료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3 LTE(Galaxy S3 LTE) 젤리빈 업그레이드를 위한 상세한 주의사항 및 Kies 최신버전의 다운로드는 아래의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니 둘러보시고 꼼꼼하게 체크한 후 업그레이드 성공적으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