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김인서 개명 - 영화 '악마를 보았다' 이미지 벗고 김인서에서 김시운으로 개명

반응형
김인서 개명 소식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배우 김인서씨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은 영화 '악마를 보았다'에서의 강렬한 이미지의 연기를 펼쳐준 김인서! 하면 다들 아실것입니다. 이러한 배우 김인서가 새롭개 이름 '김인서 개명'을 통해서 '김시운'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김인서 개명을 통한 이름 김시운을 시작으로 이제는 보다 부드럽고 개성있는 연기가 기대되는데요.

김인서 개명 - 김시운 프로필

배우 '김인서 개명' - 김인서에서 '김시운'으로 개명한 김인서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이미 이번 배우 '김인서 개명' 소식을 반영 포털 다음(DAUM)의 인물정보검색에서 김인서를 검색하면 김시운이라는 이름이 발빠르게 반영되어 있습니다. 배우 김인서씨는 이번 개명과 함께 새롭게 소속사를 '매니지먼트 구'로 옮김으로 새로운 소속사에서 새로운 이름으로 새로운 이미지 변신과 연기를 위해서 활동할 예정입니다. 매니지먼트 구 에는 강은비와 오연수씨가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언론과의 인터뷰에서도 배우 김인서(김시운)씨는 이전 영화에서의 명품 강렬연기였던 '악마를 보았다'에서의 이미지가 강렬했던 탓인지 많은 분들이 다른 연기를 보여주어도 그 이미지만을 기억한다면서 친근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보여지고 싶었다고 그 속내를 털어놓았는데요. 앞으로 대중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서면서 아름다운 미모 만큼 더욱 인기를 리드하면서 친근하면서도 부드러우며 반면 카리스마가 넘치는 연기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