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장기하 과거사진 - 현재의 핸섬함을 뭍어 버리는 '장기하 과거사진'

반응형
장기하 과거사진이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서 공개가 되면서 네티즌들이 깜짝~ 놀라고 있는데요. 이는 현재의 늘씬한 몸매와 샤프함이 뭍어나는 핸섬함이 '장기하 과거사진'에는 찾아볼 수 없는 모습이기 때문입니다. 22일 방송된 SBS 힐링캠픙 출연한 장기하는 자신의 어린시절 100kg에 육박하는 살찐 모습의 사진을 공개하면서 '김용만 도플갱어'라는 내용으로 언론보도도 나간 상태인데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서 공개된 또 다른 '장기하 과거사진' 속에는 노랗게 염색한 짧은 머리 속에 살찐 모습이 그대로 역력하게 드러나 있습니다.

장기하 과거사진

장기하 과거사진 (출처 : 트위터)

위의 장기하 과거사진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서 트위터까지 퍼지면서 네티즌들이 다양한 반응을 현재 보이고 있는데요. 현재의 장기하와 얼굴들의 장기하의 샤프하고 세련되고 잘생긴 얼굴은 찾아볼 수 없고 그 모습만 아련히 남아 있는 상태인데요. 살이 쪘을때와 뺐을 때의 차이가 너무 납니다. 그렇다고 위의 사진속의 얼굴이 못생기거나 그런 것은 아니지만, 현재의 모습과의 차이가 너무 벌어저 네티즌들이 깜짝 놀라고 있습니다. 나름대로 귀여운 모습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이번 장기하 과거사진을 보면서 성형수술이 난무하는 요즘, 성형수술이전에 살을 먼저 빼보는 것도 수술전 한번 고려해 볼 사항으로 생각해도 될 듯보입니다. 장기하 과거사진과 현재의 모습을 보면 샤프함과 이목구비가 마치 수술을 해서 빼는 것으로는 충족할 수 없는 확연한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평소 즐겨 들으면서 좋아하던 장기하와 얼굴들의 장기하 과거사진을 볼 수 있어서 새롭게 살포시 미소지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