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도서 | 예술

웹툰 금요일 3화 바로보기 -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 3화 원룸3'

반응형
웹툰 금요일 3화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네이버 월요웹툰 '금요일(禁曜日) 3화'는 지난 1,2화에 이은 부제 '원룸'의 세번째 편입니다. 네이버(Naver)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은 배진수 작가의 작품으로 베스트도전 만화로도 유명합니다. 금요일(禁曜日)의 전체적인 모티브는 옴니버스 구성의 세상에 없던 반전 공포의 진수입니다. 과연 이번 금요일(禁曜日) 3화에서는 어떤 반전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 3화 원룸3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 3화 원룸3 (이미지 :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 3화 일부)

같힌 공간인 원룸안에서 지난 웹툰 금요일 1화 및 웹툰 금요일 2화에서의 내용처럼 무한 반복되는 공간에서 소름끼치도록 반복되는 충족함이 있다면 "나라면?" 이라는 화두를 스스로 자신에게 던지면서 공감속에서 생각을 하게 만드는데요. 이번 네이버(Naver)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 3화 원룸3 편에서는 지난 1화 및 2화에서와는 다른 색다른 반전을 통해서 다소는 철학적인, 때로는 심오한 생각을 낳게 만드는 내용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웹툰 금요일(禁曜日) 3화의 후기는 작가의 블로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마지막 작가의 말에서 이번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 3화 원룸3 편을 14년간 작가의 가족과 함께 했던 해피에게 바친다는 문구가 금요일 3화 마지막 부분에 남겨져 있습니다. 이번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 3화 원룸3 편은 네이버 금요웹툰에서 바로보기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