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고쇼 폐지확정 - SBS '고쇼(Go Show) 폐지확정' 고현정 연기에 집중

반응형
고쇼 폐지확정 소식이 고현정 팬들은 물론 SBS 고쇼(Go Show)를 즐겨 보던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이번 '고쇼 폐지확정' 은 원래 메인 MC이자 SBS 고쇼의 안주인이였던 고현정의 계약 6개월의 정상종료와 함께 12월 말까지 몇회 더 연장해서 마무리하는 것이라는 언론의 보도가 있었는데요. 고현정의 소속사에서는 이번 SBS 고쇼 폐지확정 소식과 관련해서 고현정은 이번 고쇼(Go Show) 폐지와 함께 연기활동에 집중할 계획에 있고 2013년도에 공중파 드라마에 출연할 계획에 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고쇼 폐지확정 - Go Show 프로그램 정보

고쇼 폐지확정 - SBS 고쇼(Go Show) 폐지, 고쇼 프로그램 정보 (출처 : DAUM 프로그램 정보)

금요일밤 저녁 11시가 되면 고쇼의 안주인이였던 고현정과 함께 여러 게스트 출연자들을 초청해서 오디션 형식으로 허심탄회한 속내와 사연, 그리고 해프닝들을 면밀하게 보여주었던 이번 '고쇼 폐지확정' 소식이 개인적으로도 못내 아쉽습니다.


고쇼 폐지 확정 - SBS 고쇼(Go Show)

고쇼 폐지 확정 소식 - SBS 고쇼(Go Show) 방송 장면 (출처 : SBS 고쇼(Go Show) 홈페이지 공개이미지 편집)

지난 4월 SBS 고쇼는 첫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당시 최고의 탑배우 고현정이 메인 MC 로 출연한다는 것만으로도 화제가 된바 있고, 고현정을 도와 정형돈, 김영철, 윤종신이 함께 MC로 출연하면서 구수한 입담과 따스한 분위기속에서 여러 게스트출연자들이 고쇼를 통해 다녀갔습니다. 기억에 남는 것은 런던올림픽 후 유도 송대남 선수 초청 장면이 기억에 남습니다.


첫방 한달후 담당 PD가 교체되면서 잠시 시끌했었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시청하던 SBS 프로그램이였기에 이번 연말 12월 까지 방송하고 폐지되는 SBS 고쇼가 못내 아쉽습니다. 12월 고쇼 마지막 방송까지 남은 방송 재미있게 시청해야겠습니다. 고쇼 마무리 잘 하시고, 드라마에서 고현정씨의 멋진 내년 연기도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