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음식 | 건강

추파게티 - 해피투게더3 야간매점 추성훈표 스파게티 '추파게티'

반응형

추파게티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추성훈표, 추성훈이 만든 스파게티인 일명 '추파게티'는 KBS2 TV 해피투게더3의 야간매점 코너에서 소개되었습니다. 이미 TV에서 여러 요리하던 장면이 소개되었던 추성훈이라서 이번 야간매점에서도 어색한 모습보다는 가정적인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해피투게더3의 추성훈이 만든 스파게티인 '추파게티'에 대한 소개에서 추성훈은 추파게티는 자신의 운동할 때 체중을 조절하기 위한 음식으로 먹었다면서 소개했고, 그 음식의 맛이 시원하고 입맛을 살려주는 음식으로 추파게티 요리시간은 많이 걸리지 않는다면서 소개했습니다.

추성훈 스파게티 '추파게티' 냉파스타

[추파게티] - 추성훈표 스파게티 '추파게티' 요리 완성 모습 사진 (이미지출처 : KBS2 TV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위의 모습이 바로 추성훈표 스파게티인 '추파게티'의 모습인데요. 요리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추성훈표 스파게티 '추파게티' 요리방법 레시피

1. 스파게티 면을 2분정도 소금을 조금 넣고 잘 삶아 준다.
2. 면을 차가운 물에 잘 행굼
3. 올리브오일, 바질, 토마토, 모짜렐라치즈, 발사믹 식초를 적당히 섞음

끝.

 

정말 간단하죠? 이번 추성훈표 스파게티 야간매점 요리는 뜨겁지 않고 시원하게 면을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으로 다가오는데요. 발사믹 식초가 입맛을 돋구어 줄 것으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스파게티 또는 파스타 요리가 한국에서는 그리 간단하게 다가오는 요리가 아니라는점과 야간매점 즉 야식으로 초간단으로 즐기기에는 간단하지 않다는 점을 들어 추성훈표 냉파스타 스파게티 요리인 '추파게티'는 심사위원 3명만이 선택해주어 KBS2 해피투게더3 야간매점 메뉴 등극에는 실패했습니다. 하지만, 한두번 해보면 간단하게 입맛 없을 때 입맛을 돋구어 주는 요리로 추성훈의 '추파게티'는 제격일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