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2012년 전자세금계산서 설명회 - 국세청 상공회의소 공동 전자세금계산서 설명회

반응형
2012년도 전자세금계산서 제도 관련 설명회가 개최됩니다. 이번 전자세금게산서 설명회는 국세청과 대한상공회의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것으로 전국 29개 대한상공회의소 지역상공회의소를 통해서 실시되어 지는데요. 전자세금 계산서 설명회에서는 간단하게 현재 시행중인 전자세금계산서의 제도 개요 및 제도 설명, 그리고 홈택스(Hometex)를 이용해서 부가세신고 및 절세등에 대한 교육이 이루어집니다. 현장에서 질의응답도 받는다고 하니 개인사업자등록을 하고 사업을 영유하는 분이나 기업체 관련 간부들에게는 유익한 시간이 될 듯 보입니다.

2012년 전자세금 계산서 설명회는 아래와 같은 일정에 따라서 강의내용데로 이루어집니다. 단, 국세청과 대한상공회의소 공동 주관 이번 설명회신청은 선착순 마감임을 다시 한번 강조드립니다.

2012년도 전자세금계산서 설명회 일정 및 강의 내용

1. 전자세금계산서 설명회 일정 : 2012년 10월 16일 월 ~ 2012년 12월 4일 화요일
2. 교육시간 : 오전 10시 ~ 12시, 오후 2시 ~ 4시
3. 세금계산서 설명회 강의내용 : 전자세금게산서 제도 및 내용설명, 홈택스를 이용한  부가세 신고 및 절세, 질의응답
4. 전자세금계산서 설명회 신청 : 지역 상공회의서에 참가신청서 팩스 발송(선착순 마감)


이번 2012년도 전자세금계산서 설명회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아래에 도표로 국세청 제공 이번 전자세금계산서 관련 설명회 지역별 일자 및 장소 그리고 문의전화 등에 대한 자료를 올려드리니 해당지역을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2년도 국세청 전자세금계산서 설명회 제도 일자 및 문의전화 안내

2012 국세청 전자세금계산서 설명회 지역별 일정 및 장소, 문의전화 안내 (자료제공 : 국세청)


이번 2012년도 국세청 저나세금계산서 제도 설명회에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위의 해당지역 강의일정에 맞추어 궁금한점에 대해서 문의를 하신후 아래의 전자세금계산서 설명회 신청서 양식을 작성해서 위의 해당 지역 상공회의소에 팩스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2012년도 국세청 전자세금계산서 제도 설명회 참가 신청서 한글파일(HWP)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