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영화 | 음악

에픽하이 춥다 - 이하이와 함께한 에픽하이(EPIKHIGH) 선공개 '춥다' 가을감성

반응형
에픽하이 춥다 음원이 공개되면서 에픽하이 팬들은 물론, K팝스타 이하이가 피처링을 함께하면서 이하이의 오는 29일 활동을 기다리는 팬들까지 합세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이번 선공개된 에픽하이 '춥다'는 이하이의 애잔하면서도 조용한 목소리로 시작됩니다. 또한 이번 선공개된 '에픽하이 춥다' 음원은 에픽하이(EPIKHIGH) 특유의 랩도 강조되어 감성을 자극하는데요. 에픽하이 춥다의 가사가 옛사랑을 기억하고 추억하는 내용들로 채워져 있어 쌀쌀해지는 가을날에 대중의 가을감성을 이끌어 내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에픽하이 춥다

에픽하이 춥다 선공개 - 에픽하이(EPIKHIGH) '춥다' 디지털싱글 이미지

이번 에픽하이의 타블로 랩이 굵직 잔잔하게 멍~멍~ 가슴을 후려치면서 지나간 옛사랑을 되짚어 감성속으로 끄집어 내는데요. 기억을 추운 겨울에 멈추어버리고, 때로는 구멍난 가슴에 바람이 새어 나오는 듯한 가사와 랩의 조화가 실연이나 첫사랑의 추억을 회상하게 만들면서 잔잔한 감성을 이끌어냅니다.


이번 에픽하이 춥다는 선공개된 것으로 에픽하이 앨범의 정식공개일은 10월 19일 입니다. 에픽하이 타블로의 학력위조 파문으로 가슴아팠던 사건 이후 3년만의 공식 앨범 출시라 많은 분들에게 이번 에픽하이 '춥다'가 사랑받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피처링에 참여한 K팝스타 이하이양과 에픽하이 모두 대중들의 사랑을 흠뻑 받기를 기도합니다.

이번 에픽하이 선공개된 디지털 싱글앨범 '춥다' (Feat. 이하이)의 '춥다' 1분 무료공개음원은 DAUM 뮤직에서 바로듣기 가능하며, 가사도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