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로이킴 급노화 사진 - 슈퍼스타K4 생방송 탑10 소개 동영상 속 '로이킴 급노화' 모습

반응형
로이킴 급노화 모습이 이슈가 되며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및 온라인 커뮤니티 등의 네티즌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데요. 이번 '로이킴 급노화' 모습은 다름 아닌 지난주 10월 5일 방송되었던 Mnet 슈퍼스타K4 생방송 진출 탑10의 소개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멋지게 꾸미고 차려입은 슈퍼스타K4 탑10 모습이 공개되면서 그 영상 속 로이킴의 모습이 급노화를 일으킨듯 이대팔 가르마와 짙은 화장으로 '로이킴 급노화'라는 내용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입니다.

로이킴 급노화

로이킴 급노화 - 로이킴 노안 이미지 (출처 : Mnet 슈퍼스타K4)

위의 이미지가 바로 슈퍼스타K4 탑10 생방송 진출 소개 동영상 속 로이킴의 모습입니다. 검정 슈트에 흰색 셔츠와 함께 깔끔한 모습속에 이대팔 가르마가 돋보이는 가운데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로이킴의 짙은 화장도 눈에 띄는데요. 청순하면서도 멋진 외모를 자랑했던 그 동안의 얼짱 로이킴의 매력이 중후함이 한껏 곁들여지면서 평소 모습과 비교하면 '로이킴 급노화 노안' 사진이라는 별명이 붙는것도 조금은 이해가 갑니다.


로이킴 노안 - 로이킴 급노화 사진

슈퍼스타K4 탑10 생방송 진출 로이킴 소개 모습 (출처 : Mnet 슈퍼스타K4)


트위터와 관련 글들의 댓글에는 이러한 로이킴의 급노화 노안 사진을 보고서 코디가 안티라는 재미있는 반응을 쏟아내고 있으며, 로이킴의 팬들은 벌써부터 이번주 공개될 슈스케4 로이킴의 모습이 저 모습이 아니길 바라고 있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번 슈퍼스타K4 생방송에 진출하게 될 탑10은 로이킴을 비롯해서 계범주, 김정환, 딕펑스(DICKPUNKS), 볼륨(VOLUME), 안예슬, 유승우, 이지혜, 정준영, 허니G(HONEY G)로 어떤 곡들과 모습으로 생방송에 진출해서 멋진 모습을 보여줄지 12일 방송이 기다려 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