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시사 | 정치

부정투표 전자개표기 동영상 충격 - 전자개표기 이용한 선거는 모두 선거법위반?

반응형
부정투표 전자개표기 동영상이 충격을 안겨주는데요. 유튜브에 올라온 한 전자개표기 관련 동영상에는 전자개표기를 이용한 개표에 있어서 전혀 상관없는 표들이 원하는 적재함으로 보낼 수 있음을 보여주는 장면이 담겨져 있습니다. 유튜브에 '부정투표 전자개표기.mp4'라는 제목으로 올려진 이 동영상은 지난 제 5회 지방선거 수성구 개표현장, 그리고 촬영은 '석종대' 라는 분이 했다고 자막처리가 되어 있으면서 기표와 관계없이 원하는 적재함으로 보낼 수 있음을 보여주는 장면이라면서 관련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에서 전자개표기를 이용한 개표는 모두 선거법 위반이라면서 올려진 동영상과 함께 설명을 곁들였습니다.

부정투표 전자개표기 - 10만인 투표감시단

전자개표기 부정투표 충격 동영상 (출처 : 유튜브 부정투표 전자개표기.mp4)

위의 이미지가 부정투표 전자개표기 영상의 한 장면입니다. 실제라면 정말 충격이 아닐 수 없는데요. 전자개표기를 이용하더라도 나중에 따로 사람이 검인작업을 거치지 않나요? 이 전자개표기 부정투표 관련 동영상은 10만인 투표감시단에 참여해줄 것을 홍보하고 있는데요. 10만인 투표 감시단은 '우리가 주인이다'라는 제목으로 홈페이지 www.neocitizen.co.kr을 운영중입니다.


현재, 위의 부정투표 전자개표기 관련영상은 객관적으로 동영상 속의 내용이 공식적으로 확인된바는 없습니다. 이번 기표와 관계없이 원하는 적재함으로 표가 보내지는 동영상 촬영 장면은 아래의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서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부정투표 전자개표기.mp4 바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