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신이 쇼핑몰 - 신이 신발 쇼핑몰 CEO 이어 소설가에 요리까지

반응형
신이 쇼핑몰이 13일 오픈했는데요. 신이는 평소에 옷보다도 신발에 관심이 많았다면서 저렴한 가격에 예쁜 신발을 갖고 싶은 욕심에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말하면서 신이 쇼핑몰인 신이신(sin2sin.co.kr)을 공식 오픈했습니다. 신이신 신이 신발 쇼핑몰에서는 더욱 늘씬하고 예뻐진 신이가 신발 모델을 직접해서 눈길을 끄는데요.

신이 쇼핑몰 - 신이신(Sin2sin)

신이 쇼핑몰 - 신이신(sin2sin.co.kr) 신발 구두 쇼핑몰 메인화면

위와 같이 신발 여성구두 전문 쇼핑몰인 신이신(sin2sin.co.kr)깜찍하고 예쁜 신이의 신발 모델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저렴한 신발부터 중고급까지 다양하게 구비된 쇼핑몰의 상품들이 눈에 띄며, 센스있는 상품선택과 진열이 깔끔하게 돋보입니다. 


이번 신이 신발 쇼핑몰 CEO 소식 이외에 신이가 소설책을 출간합니다. 조금 생소하고 놀라우시죠? 신이가 소설가로 변신하는 모습인데요. 이번 신이 소설은 커리어 우먼의 아이돌 사랑이야기를 다룬 [곰의 탈을 쓴 여우] 라는 제목의 코믹 로맨스 장편소설입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소식은 TV에서 모습을 볼 수 없었던 신이를 케이블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올리브 [키친파이터에서] 요리로 배틀을 펼치게 됩니다. 신이 쇼핑몰 CEO에 이어 소설가, 그리고 요리까지 정말 다재다능한 만능 엔터테이너 같습니다. 일전에 영화속에서 사투리를 쓰는 모습이 너무도 깜찍하고 예뻤는데, 이번 신이씨의 쇼핑몰 및 소설 모두 잘되어 대중들에게 관심받고 사랑받게되길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