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트렌스젠더 정소희 - 슈퍼스타K4(슈스케4) 정소희 합격 슈퍼위크 합류

반응형
트렌스젠더 정소희씨가 당당하게 슈퍼스타K4에 참가한 모습이 슈스케4 9월7일 방송에 나왔습니다. 트렌스젠더 정소희씨는 이미 작년 여름즈음 SBS 스타킹에 출연해서 커밍아웃을 했습니다. 당시 트렌스젠더 정소희씨는 자신의 인생사와 당당하게 방송을 통해서 46년만에 커밍아웃을 하고, 떳떳함속에 밝은 곳에 서고 싶어 방송참여를 했다고 밝혔는데요. 이번 슈퍼스타K4(슈스케4)에도 참여하면서 당당하게 합격을 받고 슈스케4 슈퍼위크에 합류를 했는데요.

트랜스젠더 정소희 슈스케4

트렌스젠더 정소희 슈퍼스타K4 합격 슈퍼위크 행 (이미지 : Mnet 슈퍼스타K4 캡쳐)

트랜스젠더 정소희씨는 힘들고 외롭고 죽고 싶었지만 그 때마다 노래를 부렀고, 위로가 되었다고 심정을 밝히면서 풍부한 성량과 다소 허스키한 목소리로 슈스케4에서 심사위원들로부터 칭찬을 받으며 합격을 했습니다. 이승철 심사위원은 트렌스젠더 정소희씨를 향해 피치가 좋았다고 극찬ㅇ르 받았습니다. 


트렌스젠더 정소희씨는 힘들때마다 위로가 되었던 노래를 부를때면 사람들이 선입견을 갖고 쳐다보게 되는데, 가수로서 당당하게 노래를 부르고 싶어서 이번 슈스케4 오디션에 참가했다고 입장을 밝히면서 노래 [여러분]을 부르며 안정적인 성량으로 합격의 기쁨에 밝은 표정으로 오디션장을 나갔습니다. 여러 선입견을 버리고 슈퍼위크에서도 좋은 모습과 가창력으로 계속해서 하고 싶었던 노래 당당하게 하는 모습 보길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