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더원 지나간다, 소찬휘 불티 풀영상 공개- 나는가수다2 더원 소찬휘 1위 본무대 진출확정

반응형
더원 지나간다소찬휘 불티가 이번주 9월 2일 방영된 나는가수다2 새가수 초대전에서 각각 A, B조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새롭게 9월의 가수로 합류했습니다. 더원의 지나간다는 김범수의 노래를 짙은 호소력과 가창력으로 더원이 잘 소화해 내었으며, 전영록의 불티를 소찬휘는 처음에는 평이하게, 그리고 후반부는 락스타일로 빠른 스텝으로 관객들을 일어서게 만들었는데요. 그외 다른 조장혁이나 플라워의 고유진등의 노래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더원 지나간다

나는 가수다 2 - 더원 지나간다 A조 새가수 초대전 1위 (이미지출처 : MBC 나는가수다 시즌2 방송캡쳐)

나가수2(나는가수다 2)의 9월 2일 방영된 새가수 초대전에서 A조에 참가한 가수 더원은 김범수의 '지나간다'를 부르며 높은 가창력을 청중평가단으로부터 인정받으며 깊은 감동을 전해 1위의 영예를 차지했는데요. 더원은 경연에 앞서 누구나가 사연이 있지만 노래할 수 있는 자릴 만들어 주어 감사한다는 멘트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나가수2 새가수 초대전의 더원 지나간다는 아래의 MBC 나는가수다2 공개음원을 무료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나가수2 더원 지나간다 바로듣기 


소찬휘 불티

나가수2 소찬휘 불티 - 나는 가수다 시즌2 소찬휘 새가수초대전 B조 1위 (이미지출처 : MBC 나는가수다2 캡쳐)

나가수2 새가수 초대전 9월 2일 방영분에서 가수 소찬휘는 평소 그녀의 가창력과 특성을 살려 전영록의 불티를 후반부 락스타일로 화려하게 수놓으면서 짙은인상속에 깊은 감동과 인상을 주면서 나가수 새가수 초대전 B조에서 1위의 영예를 차지했습니다. 이날 1위를 차지한 소찬휘는 본선무대에 올라서 여러분을 보는 것이 가장 기쁘다고 1위 당선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번 나가수2 소찬휘의 불티는 아래의 무료공개된 MBC 홈페이지에서 풀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소찬휘 불티 새가수 초대전 1위 풀영상 바로보기 


점점 기존의 가창력을 겸비한 가수들이 투입되는 MBC 나는가수다2에서 어떤 가수가 9월의 가수로 선정이 될지 벌써부터 관심이 몰리는데요. 9월2일 방영된 새가수 초대전을 통해서 더원과 소찬휘가 합류되면서 이 2명을 포함해서 기존의 이영현, 국가스텐, 서문탁, 김연우, 윤하, 한영애, 박상민, 변진섭, 정엽이 9월의 가수자리를 놓고서 경합을 펼치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