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러닝 바이크 - 페달 없는 자전거, 기어 없는 자전거, 페달리스 자전거

반응형
러닝 바이크, 즉 페달 없는 자전거가 독일 출신의 한 디자이너로부터 개발되었는데요. 이 러닝 바이크는 다리근육을 이용해서 달리는 자전거로서 페달 없는 자전거, 그리고 기어도 없습니다. 두 바퀴와 몸을 지지할 수 있는 'ㄷ'모양의 지지대가 전부입니다. 이 페달리스(페달 없는 자전거)는 지지대에 운전자의 몸을 묶고 다리로 속도를 내어 달리는 구조로 두 다리는 뒷바퀴의 거치대에 발을 올려 달릴때 마치 비행기가 나르는 듯한 느낌을 준다고 하는데요.

페달없는 자전거 - 러닝 바이크 - 기어없는 자전거

러닝 바이크 - 페달없는 자전거, 기어 없는 자전거 - 페달리스 자전거 시연 장면

위의 사진이 바로 러닝바이크(페달리스 자전거, 페달없는 자전거, 기어없는자전거)의 모습입니다. 오르막길은 두 다리로 뛰거나 걷고, 내리막은 뒷바퀴 거치대에 따리를 올려 비행하듯 조정이 가능한 기발한 아이디어로 만들어지고 디자인된 자전거인데요.  


위의 러닝바이크(페달 없는 자전거)는 이미 프로토타입이 만들어져 시연동영상이 공개되었으며 해외에서는 뜨거운 관심과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러닝 바이크인 페달리스 자전거(페달없는 자전거)의 시연 영상은 아래의 다음tv팟을 통해서 바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러닝 바이크(페달리스 자전거, 페달없는 자전거, 기어없는 자전거) 시연 동영상 바로보기

반응형